미주라 통밀 도너츠 실제 구매 후기와 정보
- 쇼핑정보
- 2023. 3. 3. 15:40
이탈리아 브랜드 미주라에서 만든 통밀 도너츠(초코칩) 실제 구매 후기와 정보 알려드립니다. 통밀가루, 식이섬유, 저지방 요거트와 자연 방사란, 저지방 코코아 분말을 사용하여 만든 미주라 통밀 도너츠는 최근 새롭게 리뉴얼되어 초코칩이 추가되 맛이 새로워졌습니다.
실제 구매 후기와 유통기한, 가격과 맛을 사진과 함께 알려드립니다.
미주라 통밀 도너츠
저는 미주라 통밀 도너츠(Misura Whole Wheat Donuts)를 코스트코 온라인몰에서 구매하여 택배로 받았습니다.
가격은 15,390원에 4팩으로, 포장을 열어보면 팩당 6개의 도너츠가 들어있었습니다.(총24개, 개당 641.25원, 1팩당 3847.5원)
유통기한은 구매 기준 약 4~5개월로(2월구매, 7월까지) 매우 넉넉하였습니다.
택배비가 포함되어 있어 비싸다는 느낌은 받지 않았습니다.
도너츠의 크기는 성인 여성의 주먹만한 크기로 지름 약 10.5cm 정도였습니다.
예전 제품은 단종되고, 초코칩이 들어간 제품만이 새롭게 나오고 있었습니다.
초코칩이 들어가 칼로리는 살짝 올랐지만 (1개 142kacl, 개당 약 8칼로리 증가) 그럼에도 충분히 다이어트용으로 먹을만하다고 생각하였습니다.
초코칩이 추가됐는데 8칼로리밖에 오르지 않아 매우 이득이라고 생각하며 먹었습니다.
맛과 식감은 케이크에 들어가는 빵과 닮았습니다.
롤케이크나 파운드 케이스에서에서 단맛을 줄이고 부드러움을 늘린 듯한 맛이었습니다.
살짝 브라우니가 생각나는 초코의 맛과 빵의 맛이 혼합되어있었습니다.
우유나 커피와 먹으면 잘 어울릴만한 맛으로, 아침 한끼 대용으로 충분했습니다.(배고프면 2개씩)
가끔 입이 심심할때 간식 대용으로 먹어도 충분히 맛있었습니다.
특히 최근 단것을 많이 먹어 혈당이 올랐는지 몸의 컨디션이 나빠지는 경향이 많았는데, 간식으로 미주라 도너츠를 먹고 많이 줄어들었습니다.
(통밀과 식이섬유, 저지방 코코아와 요거트, 자연 방사란으로 만들어 다른 제품보다 건강에 좋은 영향을 주었습니다.)
영양정보
1봉(38.3g)당 142 kcal로 간식으로 먹거나 아침 한끼 대용 식사로 충분한 영양 성분입니다.
당류가 10g들어있는 것에 비하여 단맛이 많이 느껴져 좋았으며, 식이섬유가 들어있고 트랜스지방이 없어 다른 도너츠를 먹는 것에 비해 이득이라는 느낌이 들었습니다.